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발견/키보드여행기_국내

[가을제주도] 급떠난 가을 한라산, 만족스런 언택트여행 2박3일_2일차

by 플로라문 2020.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1일 차에 이에 급 제주도에 온 이유, 가을 한라산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시기가 가을이라서 

등산하면서 힘은 들긴하지만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ㅠㅠ

가을 한라산 급떠난 언택트 제주 2박 3일 2일 차 일정에 대해 소개해드려요.

 

 

저는 이번에도 영실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숙소에서 좀 늦게 출발했는데요.

한 10시쯤 도착하니 영실관리사무소 가기 전 자동차 도로에 주차된 차들이....

저희도 어쩔 수 없이 자동차 도로 옆에 차를 세워놓고 올라갔습니다.

관리사무소에서 영실휴게소까지 1시간 동안 걸어가니

벌써 숨차고 힘들긴 했으나 ㅎㅎㅎ

아직 시작도 안 한... 영실코스...ㅋㅋㅋㅋ

 

 

그렇게 오르고.. 오르고.. 열심히.. 오르고..

 

 

중간에 쉬엄쉬엄 가을 한라산 풍경도 보면서 올라가다 보니

 

 

겨울에도 이쁜 코스였는데

가을에도 다른 매력으로 이쁜 영실코스!

드디어 윗세오름 대피소 도착!!

 

 

후다닥 사진을 찍고

미리 준비해 간 컵라면과 오메기떡을 순식간에 순삭!

 

 

tip. 오후 1시부터는 돈내코 코스로 하산을 통제한다고합니다.

돈내코 코스로 하산하실 분들은 1시 이전에 하산해주세요~

 

 

지난번 자세하게 영실코스 ~ 윗세오름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2020/10/16 - [여행의 발견/키보드여행기_국내] - [제주도] 코로나 시국 한라산 영실코스~윗세오름 (초보자필독)

 

[제주도] 코로나 시국 한라산 영실코스~윗세오름 (초보자필독)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로인해 해외여행은 꿈도못꾸는 시기이죠,,,ㅠ.ㅠ 대신 제주도 방문이 급격하게 늘어나고있어서 사람많은 유명한 관광지를 피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한라산 영실코

flora-moon.tistory.com

 

 

 

 

열심히 영실코스 하산을 하고 내려오는 길에

또.. 걱정이었던 건.. 주차한 곳까지 또 한 시간 동안 내려가야 하는 게 너무 슬펐는데...

갑자기! 천사의 목소리가!!

영실휴게소부터 차를 태워주신 천사 아저씨들 덕분에

영실관리사무소까지 1시간 거리를 단숨에 데려다 주신 감사한 분들ㅠㅠㅠ

저도 다음에 또 봄 or 여름 한라산을 가게 되면 누군가에게 꼭 그렇게 도움을 주리라 다짐!!!ㅋㅋㅋ

.

체력 보충을 위해 고기!!!! 제주 흑돼지!!!

삼겹살을 먹을까?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흑돼지 두루치기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2인 세트 A메뉴를 시켰는데 성계 미역국 존맛탱...

 

 

.

맛있는 밥을 먹은 저희는 체력이 다시 보충되어

숙소 근처에 천지연폭포가 있어

천지연 폭포도 다녀왔어요ㅎㅎㅎㅎ

 

 

이제 숙소에 들어갈까 하다가

요즘 제주 서귀포시에서 유명한'제주 약수터'가 저희 숙소 근처라는 걸 발견!!!

핫하다니까 괜히 궁금하잖아요?

그래서 다녀왔어요ㅎㅎㅎ

 

 

메뉴 주문 전 테이블당 시음은 총 3번 할 수 있는데요.

알코올 쓰레기인 저는 도수 약한 세연교를 선택!!!

이거 달고 맛있어요ㅜㅜ 

여성분들께 강추!!ㅎㅎㅎ

.

이제 2일 차도 알차게 보내고

숙소에서 씻고 누워서 제주감귤 타임...

제주 감귤 너무 좋아요..ㅜㅜ

 

 

.

.

.

급 여행의 마지막 3일 차 일정 소개 (업로드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