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발견/키보드여행기_국내

[겨울제주도]자매 여행/친구 여행, 2박 3일 코스 추천_1일 상세

by 플로라문 2020. 12. 9.
반응형

오늘은 지난여행의 포스팅을 하고자합니다.

코로나때문에 여행을가지못하시는분들

.

하루 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고 다시 활기찬 여행을위해!

저의 지난여행 포스팅을 통해 랜선여행해보세요!

.

지난번 추천드렸던 2박 3일 코스에 대한 상세 정보를 안내드려고해요!

해당 코스는 사진 찍기 좋아하는 자매분들 또는 절친 친구분들을 위한

알차고 즐거운 2박 3일 코스라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

2020/10/19 - [여행의 발견/키보드여행기_국내] - [겨울제주도] 코로나 시국 자매여행/친구여행, 겨울 제주도 2박3일 코스_1일차

 

[겨울제주도] 코로나 시국 자매여행/친구여행, 겨울 제주도 2박3일 코스_1일차

다가오는 겨울!! 겨울 하면 또 제주도 겨울 제주도 너무 좋아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해외는 못나가서 제주도 많이 가시는데, 마스크 필수!로 모두 안전한 제주도 여행되세요! . 오늘 추천드릴

flora-moon.tistory.com

2020/12/06 - [맛집의 발견] - [제주도] 오직 제주도에만 있는 참치회덮밥 맛집 '마구로쇼쿠도' 후기

 

[제주도] 오직 제주도에만 있는 참치회덮밥 맛집 '마구로쇼쿠도' 후기

안녕하세요. 오직 제주도에만 있다는 참치회덮밥집! 오직 이란 단어에 이끌려 다녀왔는데요. OMG!! 서울에도 체인점 내달라고 하고싶은 맛집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오직 제주도에만있는

flora-moon.tistory.com

 

.

점심을 마쇼에서 맛있게 먹었다면 이제 소화를 시킬 겸 바다를 보러 가야겠죠?!

.

저희는 애월 해안도로를 타면서 이동했어요!

애월 해안도로는 길 자체가 해안 전망대라서 가장 사랑받아 온 드라이브 코스라고 해요.

제주공항에서 20분 거리의 접근성 좋은 바다라서 좋은 점도 있지만 제주도 서부에 위치한 해안이라 석양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구엄 돌염전, 중엄 새물 같은 명소들을 둘러보다 한라산 방향으로 슬쩍 핸들을 돌리면 하가리 연화못과 더럭 분교, 납읍 난대림 같은 내륙의 명소를 어울러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애월 해안도로 중간에서 인증샷

길을 달리다가 바다전망 좋은 언덕마다 놓은 벤치에서 잠시 앉아 언니와 커플샷, 인생샷 찍기ㅎㅎㅎㅎ

.

애월 해안도로를협재해수욕장을 들렸어요.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있고, 주차공간이 넉넉해 초보운전자인 저에게 딱 좋은 장소였어요ㅎㅎㅎ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협재해수욕장에서 인증샷

주차를 하고 언니와 걷다가 사람 없는 곳에서 또 사진!!ㅎㅎㅎㅎ

이번 여행은 추억 남기기가 목적이라 사진만 엄청 찍었네요.

협재해수욕장은 제주도 서부에 위치해있고 동남아 리조트의 해변들처럼 에메랄드빛 물색을 자랑한다고 해요!

얼핏 사진에서 보이죠? 진짜 맑아요~

또한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기 때문에 수영 초보자에게도 알맞은 곳이라고 하네요.

해변 맞은편으로는 비양도가 떠 있어 풍광을 더 있어 보이죠?ㅎㅎㅎ

비양도는 협재해수욕장 옆에 있는 한림항에서 비양도로 가는 배를 탈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

에메랄드빛 물색을 자랑하는 바다도 봤겠다 뭔가 특이한 장소를 가보기로 했는데요.

다음 장소는 선인장 마을로 Go! Go!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월령리 416

제주 선인장 마을은 월령리 선인장 군락지는 선인장의 자생 상태를 잘 보여주며

국내 유일의 선인장 야생 군락지로 선인장의 지리적 분포상 학술적 가치가 높은 곳으로 보호해야 하는

우리의 귀중한 자연유산이라고 합니다.

데크로걸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사진을 멋지게 찍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특히 월령리는 제주올레길 14코스의 스팟장소라고 해요! 올레길 스탬프를 찍기에도 좋겠더라고요.

월령리 선인장 군락지의 모습을 감상하며 올레길을 연결지어 놓았다고 해요.

주차장도 마을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이 일대가 선인장 마을이라 마을 구경하는 재미와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마을을 돌아다니다 보니 예전 제주 강식당 촬영지가 여기였더라고요!)

.

한참 사진 이쁘게 찍고 놀고 있는데... 갑자기... 비!! 비!!! 가 오더라고요ㅠ.ㅜ 어딜가면 좋을가 고민하다

급! 가게 된 피규어뮤지엄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243 

연락처 : 064-792-2244

이용시간 매일 09:30~18:00 연중무휴

가격정보 : 성인 12,000원 / 청소년 10,000원 / 어린이 9,000원 / 24개월 미만 0원

tip. 쿠팡 티몬 또는 네이버 이런데서 사전예약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돼요!

어차피 저희 숙소가 서귀포라가는 길에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들렸는데 이게 웬걸?? 너무 재미있더라고요ㅎㅎㅎ

방문 당시 설문조사를 응해주면 가면을 준다고 해서 가면을 받고 신나서 사진 찍었네요ㅎㅎㅎ

피규어뮤지엄에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캐릭터까지

누구나 공감하고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많은 피규어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

알차게 놀았겠다 늦은 저녁을 먹으러 제주도민 추천받은 숨겨진 맛집! 흑돼지를 배 터~지게 먹고

1일 차 일정을 마무리했답니다.

 

2020/10/16 - [맛집의 발견] - [제주도] 제주도민 추천 숨겨진 맛집 '동광가든' 후기

 

[제주도] 제주도민 추천 숨겨진 맛집 '동광가든' 후기

안녕하세요. 제주도에 왔으면 흑돼지로 배부르게 먹어봐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1일 코스 마지막 코스인 저만 알!고!싶!은!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 정말 고민고민하다가 공

flora-moon.tistory.com

.

.

 ▼▼▼▼

인생샷 남기기엔 제주도가 너무 넓다!!! 2일차 일정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