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발견/키보드여행기_국내

[가을제주도] 언택트제주 급떠난 제주여행, 만족스런 2박3일 후기

by 플로라문 2020.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일 년에 한 번씩 무조건 제주도는 꼭 가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갑자기 급! 떠나고 싶을 때 쉽게 선택하는 게 여행지가 제주도 아니실까 생각합니다.ㅎㅎㅎ

올해도 어김없이 급! 가을 한라산을 가고 싶어서

급! 하게 비행기표도 예매하고 급! 떠나게 되었습니다.

.

이번에는 이스타항공을 이용해서 제주도를 가게 됐는데요.

예매할 때 이스타에서 프로모션 하는 게 딱! 맞아서 타이밍 좋게 

제주도 가는 표를 12,500원에 티켓팅 완료!! 했답니다.ㅋ.ㅋ

역시 여행은 급! 여행인 거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올 때 갈 때 운 좋게 계속 비상구 자리를 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

.

새벽 6시 45분 출발이라 김포에 아슬아슬하게 6시 5분에 도착했는데

20분 만에 탑승수속과 보안검색대까지 끝냈어요.(혼자뿌듯)

금요일이라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없더라고요.

.

김포에서 새벽 비행기를 타고 8시에 제주도 도착!

.

제주공항 도착 후 먼저 가있는 친구를 만나기 전까지 뚜벅이로 돌아다닐 예정이었어서

저희 캐리어는 가방을 부탁해를 통해 숙소로!

 

2020/11/19 - [여행의 발견/키보드여행기_국내] - [제주도] 언택트제주여행 뚜벅이들이여 편하게 여행하라, 가방을 부탁해 이용후기

 

자, 그럼 이번에도 만족스러웠던

가을 제주도 2박 3일_1일차 일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0/11/20 - [여행의 발견/키보드여행기_국내] - [가을제주도] 언택트제주 급떠난 제주여행, 만족스런 2박3일_1일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