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발견/키보드여행기_해외

[타이베이] 대만 유명 곱창국수와 씐나는 노천 펍에서 알차게

by 플로라문 2020. 12. 28.
반응형

* 코로나로인해 해외여행을 못가니 그리워지는 지난여행

그래서 준비한 플로라문의 언택트 키보드여행기 함께 읽어주세요! *

.

예스폭지 버스투어를 마치고

로컬 푸드 맛집으로 유명한 아종면선 곱창국수!! 먹으러 갔습니다. 

.

 ▼ 아종면선 본점 가는 방법 ▼ 

가는방법 : 시먼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구글에서 검색 시 :  No. 8-1號, Emei Stree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출처 Google지도

.

잠깐! 곱창국수란?

돼지뼈 육수에 곱창과 고수, 특별 양념장, 향신료를 넣은 국수입니다.

.

시먼딩 아종면선 운영시간 : 09:00 ~ 23:00

가격 : 라지 NT$ 70 / 스몰 NT$ 55

.

.

주문시 tip

- 테이크 아웃만 가능합니다.

- 가쓰오부시랑, 고수가 있는데

고수가 싫으신 분들은 주문하실때 이렇게 말해주세요!

→ '不要香菜' 부야오 샹차이!!!

- 소스 선택이 가능합니다.

(칠리, 갈릭, 식초)

.

곱창국수로 배를 채우고 이제 신나게 음악을듣고 즐기고싶어서 노천펍을 갔습니다.

오래된 역사를 가진 팔각형 모양의 복함 문화시설이라는 시먼홍러우!

여기가 문화재로 지정된 대만 최초의 극장이래요!

저희는 좀 늦게 가는바람에 안에는 못들어가고

노천 펍으로 향했습니다.

평일 저녁이였는데도 사람도 많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말에는 야시장도 열린다고하네요ㅎㅎㅎ

.

여기서 느낀건 저희는 숙소를 타이베이 메인역쪽에 잡았는데

다음에 다시올때는 시먼딩쪽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을했어요ㅎㅎㅎ

쇼핑도 할 수 있고 약간 명동?느낌이라 밤에 늦게나와도 사람도많고 좋더라구요.

여행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라면 시먼딩에 숙소 잡으시는거 추천!!해요

.

둘째날 스케줄을 마무리하고 1일1마사지를 받으러 갔답니다.

역시 여행의 마무리는 마사지죠ㅎㅎㅎ

릴렉스3호텔 근처로 타이베이 메인역에 숙소를 잡으신분들은 여기가세요! 두번, 세번가세요!

저희도 첫째날빼고 둘째, 셋째날은 여기만갔어요!!

.

2020/12/29 - [여행의 발견/키보드여행기_해외] - [타이베이] 1일1마사지! 급떠난 대만 3박4일 코스_3일차

 

[타이베이] 1일1마사지! 급떠난 대만 3박4일 코스_3일차

* 코로나로인해 해외여행을 못가니 그리워지는 지난여행 그래서 준비한 플로라문의 언택트 키보드여행기 함께 읽어주세요! * .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한 대만 타이베이 3박 4일 1일, 2일 차

flora-mo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