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발견

[구리시맛집] 구리시 삼겹살 맛집 ‘횡성집’ 후기

by 플로라문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의 자취기념으로 삼겹살파티!!를 하기위해 구리시 숨은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분위기도 맛도 가격도 모두 만족하여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자 소개해드려요!
.

가게의 분위기는 사진과같이 복고풍으로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구요.
보니까 여기서 영화촬영도 했더라구요.
고수랑 한효주 주연의 ‘반창꼬’라는 영화에
이 횡성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만큼 분위기가 좋다는거죠ㅎㅎㅎ

 

가격도 다른 고기집에비해 가격대비 품질도좋고 저렴한편이라 대부분 학생들이 많이 오는것 같았어요!
.

ㅁ 위 치 ㅁ
주소 : 경기 구리시 안골로63번길 28-15

구리시 전통시장안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구리시장내에 위치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ㅁ 구리전통시장 공영주차장 요금안내 ㅁ

 

ㅁ 영업시간 ㅁ
매일 16:00 ~ 23:30 (예약가능)

ㅁ 메 뉴 ㅁ

 

저희는 많이 먹는편이 아니라서
각각 시켜먹었는데
지금보니 무한리필까지 되네요!
단, 2시간이 이용시간이네요.
.
삼겹살을 먹고나신 후엔
꼭!!!!! 김치칼국수를 드셔보세요!!
완! 전! 추천해요!
.
.

반응형

댓글